행복감 십대 장르를 어두운 면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행복감 HBO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리즈는 성, 마약 남용 및 폭력에 관한 주제를 다룹니다.

HBO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리즈 Euphoria는 폭력적인 할머니, 공격적인 마약상, 술이 가득한 하우스 파티 등 팬들이 놀라지 않을 스토리로 지난달 새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쇼의 총괄 프로듀서이기도 한 Sam Levinson이 각본을 맡은 Euphoria는 17세 Rue(Zendya가 연기함)가 마약 중독에
시달리는 동안 급우들이 사랑과 우정, 트라우마를 헤쳐나가는 과정을 따라갑니다.

슬롯사이트 분양

지난 1월, 시즌 2의 첫 방송일에 배우 Zendaya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이 콘텐츠가 성인용 콘텐츠임을 상기시키는 성명을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이번 시즌은 아마도 지난 시즌보다 훨씬 더 심오하고 감동적이고 시청하기 어려운 주제를 다룬다”고 썼다.

몸조심하시고 어느 쪽이든 당신은 여전히 ​​사랑받고 있고 나는 여전히 당신의 지지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주세요.”

전문가들은 가십걸 리부트, 리버데일, 2017년 넷플릭스 시리즈와 같은 시리즈를 통해 십대에 관한 더 많은 쇼에 어두운 주제가 서서히 스며드는 것 같다고 말합니다.

행복감 십대 장르

자신의 약물 중독과 싸워온 레빈슨은 2019 ATX 텔레비전 페스티벌에서 기자들에게 중독을 가혹한 방식으로 묘사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십대와 그들의 성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더 이상 페티시하지 않으면서 이야기하는 것의 균형을 찾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패널에서 그는 “화면에 무엇이든 넣을 때마다 화면에 나타나는 순수한 특성으로 인해 미화될 위험이 있습니다.
마약 사용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젊음에 진정성을 느끼는 방식으로 섹스나 섹슈얼리티를 어떻게 묘사합니까?”

“편할 때만 봐주세요. 행복감

쇼의 노골적인 섹스 장면과 관련하여 그는 카메라가 종종 다른 각도로 움직이고 캡처하는 대신 한 번에 고정되어 어색함과 불편함이 “흘러 들어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9년, 뉴욕에 기반을 둔 프리랜서 예술 및 문화 작가인 Deena ElGenaidi는 나일론에 일반적으로 십대 TV가 어떻게 어두워지고 있는지에 대한 기사를 썼습니다.

그녀는 CBC 뉴스에 “현재 우리의 현실은 더욱 심각해졌습니다.
십대들은 90년대나 2000년대에 십대들이 겪었던 것보다 오늘날 훨씬 더 많은 일을 겪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ElGenaidi는 그녀가 원래의 가십 걸이나 One Tree Hill과 같이 성장한 십대 쇼가 우정, 십대 로맨스 및 왕따를 따르는
일반적인 스토리 라인으로 인해 그 당시 십대와 더 접촉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TV 쇼는 때로 너무 현실적이지 않을 정도로 어두워졌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살아온 현실 밖의 쇼이고 탈출구가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uphoria는 폭력을 유인하는 십대 이전의 마약 딜러와 아편유사제를 복용한 후 Rue의 거의 과다 복용을 포함하여 올해 여러 논란의 여지가 있는 순간을 겪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