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멜라 앤더슨 시카고에서 브로드웨이 데뷔

파멜라 앤더슨 4월 12일부터 8주간 뮤지컬 주연 록시 하트 역

파멜라 앤더슨(Pamela Anderson)이 다음 달 뮤지컬 시카고(Chicago)에서 브로드웨이 데뷔를 할 때 행성의 가장 큰 유명인 중 한 명이 필사적으로 명성을 갈망하는 여성을 연기할 것이라고 AP 통신이 밝혔습니다.

Anderson은 지난 수십 년 동안 가장 잘 알려진 섹스 아이콘 중 한 명과 꼬챙이의 명성을 결합한 놀라운 조합인 Ambassador Theatre에서 4월 12일부터 6월 5일까지 Roxie Hart를 연기할 예정입니다.

Anderson은 월요일 성명에서 AP에 “Baywatch에서 Broadway까지. 나는 예상치 못한 것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게 다야, 이제 더 이상 머뭇거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놓아줄 것이다.

카지노 알공급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볼 준비가 되어 있다. 시카고를 위해 나는 내 모든 카드를 테이블에 올려놓을 것이다. 나는 두 배로 줄이고 있다. 나.”

1920년대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은 쇼 비즈니스와 미디어가 연예인을 범죄자로 만드는 방식에 대한 통렬한 풍자입니다.
Bob Fosse에서 영감을 받은 안무, 군더더기 없는 의상, All That Jazz 및 Cell Block Tango와 같은 킬러 곡이 있습니다.

Chicago는 그녀를 떠나겠다고 위협한 후 그녀의 옆에 있는 연인을 살해한 주부이자 댄서인 Roxie Hart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유죄 판결을 피하기 위해 Roxie는 시카고에서 가장 교활한 형사 변호사를 고용하여 충격적인 헤드라인을 만들어 대중, 언론, 경쟁자 벨마 켈리를 속입니다.

파멜라 앤더슨 시카고

“Pam은 매우 도덕적인 사람이며 매우 도덕적입니다. 그녀는 동물을 돌봅니다. 그녀는 지구를 돌봅니다. 그녀는 사람들을 돌봅니다.”라고 프로듀서 Barry Weissler가 말했습니다.

“Pam과 Roxie로서의 그녀의 차이점은 Roxie는 자신 외에는 누구도 신경 쓰지 않으며 그녀가 유명해질 수 있는 한 외부 세계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Pam은 인생에서 완전히 반대되는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유명인사, 그녀가 인생에서 겪은 일 때문에 적합합니다.”

Anderson은 ‘그녀가 겪은 일’ 때문에 적합합니다. 파멜라 앤더슨

Anderson은 Baywatch에서 CJ Parker를 연기하여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기 전에 “Tool Time girl”로 홈 임프루브먼트에서 브레이크 아웃 역할을 했습니다. 그녀의 크레딧에는 Barb Wire 및 Superhero Movie가 포함됩니다.

Lily James가 Anderson으로, Sebastian Stan이 Tommy Lee로 출연하고 그들의 회오리바람 로맨스를 픽션화한 Hulu 시리즈 Pam & Tommy
덕분에 Anderson의 인생 이야기에 대한 새로운 관심이 생겼습니다. Anderson은 이번 달 Netflix에서 자신의 삶에 대한 새로운 공인 다큐멘터리를 발표했습니다.

연예 기사 보기

Weissler는 10년 전에 Roxie 부분에 대해 Anderson에게 접근했지만 일정이 맞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가 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적절합니다. 더 시의적절합니다. 그녀는 이제 전문가로서, 활동가로서, 매우 재능 있는 여성으로서
진정으로 뭔가를 위해 서 있습니다. 그녀는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그 여성은 그녀는 확실히 춤을 출 수 있고 노래는 목소리가 좋습니다. 자, 시작합니다.”

1996년 쇼가 열린 이후로 시카고의 심장부에 있는 유명인을 갈망하는 여주인공으로 수십 명의 여성이 연기했습니다. 여기에는 Melanie Griffith,
Christie Brinkley, Marilu Henner, Brooke Shields, Lisa Rinna, Gretchen Mol, Ashlee Simpson, Brandy Norwood, Jennifer가 포함됩니다. 쐐기풀과 로빈 기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