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산불 19,000명의 사람들이 집에서 탈출

콜로라도 산불 화재는 늦은 오후까지 50헥타르로 증가했다고 경찰은 밝혔다.

2021년 1,000채 이상의 가옥을 태운 파괴적인 화재 현장에서 멀지 않은 대학 도시 볼더 남쪽의 구불구불한 언덕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콜로라도 산불로 인해 당국은 토요일에 19,000명의 집에서 사람들을 대피하라고 명령했습니다.

Boulder Office of Emergency Management에 따르면 산불은 진압 없이 늦은 오후까지 50헥타르로 커졌습니다. 대피 명령은 8,000가구에 적용되었습니다.

경찰은 트위터를 통해 테이블 ​​메사 지역과 국립대기연구센터(NCAR) 근처에서 보호된 황무지가 불타고 있다고 밝혔다. 당국은 이를 NCAR 화재라고 불렀다.

안전사이트 추천

화재는 작년에 통합되지 않은 볼더 카운티와 교외 슈피리어 및 루이빌에서 화재로 1,000채의 주택이 파괴된 지역에서 발생했습니다.

상급 타운 관계자는 이메일을 통해 주민들에게 지역 사회에 즉각적인 우려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Boulder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은 화재가 Eldorado Springs를 향해 남남동쪽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oulder 소방서가 불길을 진압하고 있었습니다.

콜로라도 산불 화재

엘도라도 캐년 주립공원은 폐쇄되었으며 당국은 이 지역에서 하이킹이나 등반을 하는 사람들에게 퇴장을 명령했습니다. 콜로라도 대학교 볼더 경찰은 남쪽 캠퍼스에서 대피하고 경찰은 화재 인근 도로에서 서쪽으로 향하는 차량을 차단했습니다.

불은 오후 2시쯤 시작됐다. MT 토요일에 Boulder 화재 구조 대변인 Marya Washburn이 말했습니다. Boulder 경찰은 비상 작전 센터가 가동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연구센터 반경 0.4km 이내의 휴대전화로 긴급 경보가 발령됐다.

화재 원인에 대한 즉각적인 정보는 없었다. 콜로라도 산불

경찰은 “빠르게 움직이는 #바울더로 인해 지역을 대피하라는 메시지”라고 말했다.

하늘은 맑고 기온은 약 23도이고 바람은 약 40km/h입니다.

10일(현지시간) 콜로라도 볼더의 국립대기연구센터 남쪽 산기슭에서 단일 엔진 에어 탱커가 NCAR 화재에 물을 떨어뜨리고 있다.

토요일 콜로라도 볼더에서 남쪽으로 몇 마일 떨어진 산불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이집트에서는 후티족 공격으로 제다행 항공편이 취소된 후 수백 명의 승객이 카이로 국제공항에 발이 묶였다고 공항 관계자가 전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주력 항공사인 사우디아는 웹사이트를 통해 2편의 항공편 취소를 발표했다. 두 사람은 456명의 승객을 예약했다. 146명의 승객을 태운 세 번째 결항 항공편은 사우디의 저가 항공사 플라이나스가 운항했다.

언론에 브리핑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익명을 요구한 이집트 관리에 따르면 일부 승객은 다른 사우디 아라비아 행 항공편에서 좌석을 찾았고 다른 승객은 카이로 공항과 가까운 호텔에 예약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