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억제를 위한 베이징 노력

오미크론

베이징, 오미크론 억제를 위해 1400만 톈진 주민 여러 번 테스트

중국 당국이 1400만 명에 대한 출구 통제를 시행함에 따라 중국 톈진시는 사실상 봉쇄됐다.

이번 조치는 일요일에 21건의 확인된 COVID-19 사례와 토요일에 18건의 확인된 사례에 따른 것입니다.
이 사례는 증가하는 글로벌 오미크론 파도에 직면하여 국가의 COVID-제로 정책을 유지하기 위한 시도로
도시의 모든 주민들에 대한 의무적인 대량 테스트를 촉발했습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지금까지 확인된 오미크론 사례는 2건뿐이지만 당국은 이 변종이 북부 항구 도시에서 무증상 사례를 통해 확산되었을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중국 국영 언론은 서방 국가들이 급증하는 오미크론 사례 수를 억제하기 위해

제한적인 제한을 다시 시행한 후 이 정책을 성공으로 묘사해 왔지만 일부 주민들은 시안과 톈진의 지속적인 봉쇄에 실망했습니다.

제한 조치가 3주째까지 이어지는 시안(西安)에서는 아파트에 갇힌 주민들이 식량과 생필품 부족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한 임산부가 코로나19 검사 자격이 만료돼 병동에 들어가지 못하고 유산한 후 병원 밖에서 출혈을 하는 사례가 전국적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쑨춘란 중국 부총리는 의학적 결점에 대해 “깊이 부끄럽다”고 말했다.

마샤오웨이(Ma Xiaowei) 국가위생건강위원회(National Health Commission) 장관은 일요일 신화통신에 이번 조치로
주민들이 피해를 입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바이러스 통제 작업은 정확하고 사려 깊어야 하며, 지방 당국은 인명과 생산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가능한 한 가장 낮은 사회적 비용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정책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홍콩에서는 당국이 예방 접종을 받은 인구가 62%에 불과하다고 경고한 소규모 발병으로 인해

체육관과 영화관이 문을 닫았고 식당도 오후 6시 이전에 문을 닫았습니다.

대중의 분노는 노래방과 타파스가 COVID 긴밀한 접촉과 혼합되는 것을 본
중국 입법부 홍콩 대표인 Witman Hung에 대한 170명의 강력한 정당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19명의 의원을 포함한 많은 파티 참석자는 Lantau 섬의 Penny’s Bay에 있는 검역소로 이송되었습니다.

백신 접종률이 86%에 도달한 본토에서는 당국이 영향을 받는 지역의 모든 거주자들에게 검사를 받도록 함으로써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이 방법은 지난 2년 동안 공식 사례 수를 100,000, 유럽과 미국에서 볼 수 있는 것의 일부입니다.

문화연예뉴스기사

톈진 질병통제예방센터의 부국장인 Zhang Ying은 일요일에 도시에서 발견된 사례가 “최소 3세대”의 감염을 거쳤으며 바이러스가 감지되지 않고 확산되고 있다는 우려를 촉발했다고 일요일에 말했습니다.

Yangzhou University 병원의 중환자실 소장인 Wu Feng은 주민들에게 바이러스의 잠복기 때문에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준비하라고 말했습니다.

Wu는 “결과적으로 대다수의 주민들이 초기 대량 테스트에서 바이러스에 대해 음성 판정을 받았더라도 적절한 시기에 더 많은 테스트를 시작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