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 1위 탈환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시티, 뉴캐슬 드럽으로 1위 탈환, 아스날은 리즈를 드롭존으로 밀어 파워볼사이트

맨체스터 시티 일요일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5-0으로 대파하며 프리미어리그 1위를 탈환했습니다.

Raheem Sterling은 Aymeric Laporte, Rodri, Phil Foden과 함께 주최국을 위해 두 골을 넣었습니다.
그들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전 패배의 쓰라린 실망을 으쓱하며 어깨를 으쓱했습니다.

Sterling은 헤더로 초반 불안을 완화했고 Laporte의 탭인은 인터벌 전에 City가 완전한 통제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로드리는 휴식 시간 후 코너킥에서 맨체스터 시티 3번째 헤딩슛을 넣었고 포든은 팀의 4번째 골을 휩쓸었고
스털링은 전날 토트넘 홋스퍼와의 리버풀의 1-1 무승부를 강조하면서 스털링이 다시 한번 골을 터뜨렸습니다.

Newcastle의 Chris Wood는 그의 팀이 초반에 리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일축했지만, 방문객들은 City의 상대가 되지 못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승점 86점, 리버풀은 승점 83점으로 양 팀 모두 3경기가 남았고 이제 시티는 승점 차이가 더 큽니다.

리버풀은 화요일 아스톤 빌라와, 시티는 하루 뒤 울버햄튼 원더러스와 맞붙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미켈 아르테타의 아스날이 일요일에 리즈를 2-1로 꺾고 3경기를 남겨두고
토트넘에 승점 4점 차를 낸 후 4위를 확정짓고 유럽 엘리트 대회로 복귀하는 데 근접했습니다.

그 중 첫 번째는 목요일에 토트넘에서 열리며 북부 런던 더비에서 승리하면 4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전반 10분 에디 은케티아의 2루타로 리즈를 이기고 27분에 주장 루크 아일링이 가브리엘 마르티넬리에게 양발 도전으로 퇴장을 당했습니다.
리즈를 위한 디에고 요렌테의 후반 골은 역전을 촉발할 수 없었습니다.

뉴스

아스날은 아르센 벵거 감독의 지휘로 19시즌 연속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따냈고, 2년 연속 우승에 실패해 2018년 감독을 떠났다.

아스날에서 패하면서 리즈는 강등된 왓포드, 노리치와 함께 드롭존으로 떨어졌고, 에버튼은 레스터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최하위 3위에서 뛰어내렸습니다.

비탈리 미콜렌코의 발리슛이 레스터의 포워드 팻슨 다카에 의해 취소된 지 30분 만에
메이슨 홀게이트의 헤딩으로 에버튼의 승리를 확정지었다. 에버튼을 위한 조던 픽포드의 선방은 후반전에 3점을 확보했다.

프랭크 램파드의 에버튼은 3경기를 남겨두고 있고, 한 단계 아래인 번리와 리즈는 1경기가 적다는 장점이 있다.

토요일 브라이튼에서 4-0으로 무너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최악의 프리미어리그 시즌은 웨스트햄에게 몰락한 거인들을 5위에서 몰아낼 희망을 주었다.

4위 노리치와의 4-0 승리로 웨스트햄은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진출에 충분한 7위를 차지했지만 데이비드 모예스는 승점 3점 차로 6위와 승점 3점 차이로 2경기가 남았고 유로파 결승전에서 맨유에 1경기가 남았다. 리그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