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산책 인기

고양이 산책

고양이 산책 인기 있는 이유

공원에서 만난 한 남자에 따르면 리드 위를 걷는 고양이를 걷는 올바른 방법은 고양이가 원하는 대로 놔두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고양이와 마찬가지로 그의 애완 동물은 몇 걸음을 내딛은 다음 무기한으로 멈추고 특별히 아무것도 쳐다보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러시아 태생의 고양이 보행기 키릴은 “사람들이 이에 대한 인내심이 없다면 시도하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조언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과 함께 일하게 할 수 있는 개와 같지 않습니다. 고양이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은 좀 귀찮은 일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 “

고양이 산책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Kirill의 크고 푹신한 톰 Tykva(“호박”에 대한 러시아어)는 내가 개 Alfie와 함께 다가가면 꼬리를 움츠리다가
가까운 거리에서 보이지 않는 것을 연구하기 위해 돌아갑니다. 잠시 후 Alfie는 WTF 모습을 보여주고 나무에 오줌을 싸러 갑니다.
여전히 움직이지 않은 Tykva는 “풍경을 읽고” 쳐다보고 있는 반면, 손을 잡고 있는 Kirill은 공손하게 돌격의 다음 미스터리 충동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Kirill과 그의 파트너 Kateryna는 몇 년 전 우크라이나에서 호주로 이주했을 때 Tykva를 호주로 수입했습니다.
Kirill은 스트레스를 받는 집에 갇혀 있는 고양이를 위한 행동 개입으로
제안한 미국 리얼리티 TV 시리즈 My Cat from Hell의 리드에 따라 Tykva를 산책시키는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Kirill은 고양이를 침입종으로 실내에 보관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는 집 근처에서 Tykva와 함께 짧은 훈련 산책을 하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선두에 있지 않을 때 같은 경계 안에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고양이의 정신과 제 정신의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가 웃으며 말합니다. “야생동물의 이익뿐만 아니라 자신의 안전을 위해서도.”

소셜 미디어 덕분에 고양이 산책 고양이 보트 타기, 고양이 패들 보딩, 고양이 야생 트레킹, 심지어 고양이 암벽 등반과 함께 최근 몇 년 동안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이 운동의 선구자 중에는 2015년 미국 여배우 로라 모스(Laura Moss)가 시작한 웹사이트이자 인스타그램 계정인 Adventure Cats가 있습니다.

최신기사

그러나 동물 복지 단체는 유보적인 입장을 취하며 일부 소유자는 리드에 있는 모기가 개처럼 순종적으로 뒤에서 뛸 수 있도록 훈련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고 경고합니다. (Tykva와 참을성 있는 러시아인을 만난 직후, 나는 한 남자가 하네스를 타고 분주한 야외 카페를 통해 눈이 큰 고양이를 끌고 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발은 땅에 거의 닿지 않았습니다.)

Kirill은 이것이 고양이의 맹렬히 독립된 본성에 어긋난다고 생각하고 고양이에게 강조합니다. “고양이 훈련을 시작하면 개처럼 더 걷게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고양이는 실제로 당신을 걷게 될 것이라고 읽었습니다. 즉, 고양이가 30분 동안 빈 곳을 응시하는 동안 바보처럼 서 있어야 합니다. 그것이 그들이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